안녕하십니까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챌린지 4주차로 돌아왔습니다.


한달치를 미리 넣어놔서 아직까지는 걱정이 없네요.


마지막달 한주에 30만원씩 빠질때가 아마 걱정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ㅋㅋ



이번주는 4주차 4만원입니다.


5주차, 6주차, 7주차치가 남아 카뱅의 잔액은 18만원 이네요.


저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2주차 챌린지 실패로 추가납입을 하였고,


그 금액까지 합쳐서 현재는



13만원 납입되었습니다.


여전히 두번째의 빈자리는 거슬리고 속상합니다.


근데 뭐 26주가 끝나면 동일기간으로 2번까지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26주만 딱 하고 끝낼것이 아니고 최대한 연장하여 목돈을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아무튼 요번주 4주차 납입도 무사히 지나갔습니다.


그럼 다음 5주차때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졌습니다 감기, 독감 정말정말 조심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