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4년만에 돌아온,

 

타로 카드 메이져 22장과 마이너 카드 56장의 간단한 해석 포인트, 스토리 등을 알려드리는 댕타로의 타로타임 입니다.

 

우선 서둘려 타로타임부터 가져보고 잡설은 차차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다룰 카드는 45번째 카드인 마이너 카드, 4 오브 완드(four of wands) 입니다.

 

4 오브 완드는 타로 마이너 아르카나 중 지팡이(wands)의 네번째 카드 입니다.

 

이 카드는 안정, 축하, 행복, 공동체 및 결혼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간단한 해석 포인트로는,

 

1. 안정감 - 4 오브 완드는 안정적인 감정 상태와 가정생활, 직장에서의 성공을 상징합니다. 이 카드가 나타나면 일상에 균형과 조화가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곤 합니다.

 

2. 축하화 행복 - 이 카드는 기념할 만한 큰 일, 기쁨과 행복, 사회적 모임 또는 파티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지금 당장은 분위기가 밝고 긍정적이라 해석할 수 있습니다.

 

3. 공동체와 관계 - 4 오브 완드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 협력, 밀접한 유대감을 강조합니다. 지금은 의미 있는 관계와 갈등 해결에 집중 할 시기 라는 뜻으로도 해석 가능합니다.

 

4. 결혼 및 파트너십 - 이 카드는 결혼, 연애, 동반자와의 관계를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시기는 사람들과 깊은 연결을 맺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기도 합니다.

 

간략한 스토리로는,

 

4 오브 완드 카드에서는 무성한 나무와 아름다운 푸른 하늘 아래 작은 행사가 열린 듯한 모습이 나타납니다.

 

두 개의 지팡이 사이에는 화려한 꽃으로 장식된 가랜드가 걸려 있으며, 배경에는 지팡이로 만들어진 다른 두개의 구조물이 보입니다.

 

이 카드는 우리 인생의 기쁨과 성취, 축하와 지지를 받는 따뜻한 경험을 상징합니다.

 

이러한 순간들은 우리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끼게 하고, 새로운 도전과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