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카드 메이져카드 22장과 마이너 카드 56장의 해석 포인트와 스토리, 간단한 해석 등을 설명해드리는 댕타로의 타로시간.

이번 시간에 다룰 43째 카드는 바로  마이너 카드 - 2 오브 완드(Two of Wands) 입니다.



한 남성이 붉은색의 모자를 쓰고 노란 옷과 갈색 로브를 걸치고 서 있습니다.

그의 오른손엔 지구본이 들려있고 왼손엔 지팡이를 쥐고 난간에 서 있습니다.

그의 시선은 성벽 건너 바다에 닿아있으며 사뭇 진지하고 큰 계획을 세우는 듯 합니다.

그의 지구본은 그가 이미 이룩한 성과를 나타내며, 반대손의 완드는 그 이상의 목표를 향한 의지와 열정입니다.

그는 무조건적인 열정과 목표를 향해 무모하게 도전하기 보단 성벽안, 다시 말해 안전하고 둘러쌓인 자리에서 계획을 수립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가 서 있는 배경과 의상, 지구본 등은 그가 이미 꽤 많은 성과를 이룩한 인물임을 알 수 있지만 거기에 안주하지 않고 또 다른 무언가를 실행하기 전 상태입니다.

그의 우측에 있는 완드도 지구본과 마찬가지로 그가 이미 이룩하여 지니고 있는 어떠한 업적을 뜻합니다.

그는 바다 멀리를 응시하며, 조만간 계획이 완성되면 언제든 실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Feat.기묘한 달 카드]


*신중 : 목표, 미래, 계획

*여행 : 여행, 새로운 경험, 출장, 외근

*성공 : 높은 지위, 임무, 승진, 목표의 달성, 만족

*선택 : 안주와 발전 사이의 결정, 계획성, 고민 


메이져 카드와 마이너 페이지, 나이트, 킹, 퀸 카드를 지나 2 오브 완드 카드까지 왔습니다.

숫자 카드부터는 그 카드의 이미지와 스토리의 중요성이 더 짙어집다.

해석, 리딩뿐만 아니라 그 카드의 포인트를 집어내고 익숙해지는데 더욱 그 스토리의 중요성이 큰 것입니다.

그래서 솔직히 말씀드리면 처음 타로 해석과 리딩에 대한 공부를 함에 있어서 기묘한 달 카드는 부적합 합니다.

그 카드 특유의 분위기와 여러가지 상징 들이 잘 표현되어 있는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카드" 덱이 가장 적합합니다.

어느정도 카드의 스토리와 상징물들이 익숙해진 뒤 자신만의 특색과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기타 카드를 구매하여 리딩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무튼 여기까지 2 오브 완드(Two of Wands)의 해석이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3 오브 완드(Three of Wands)에 대해 해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