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챌린지 7주차 입니다.


이번주도 뭐 별탈은 없이 납입 되었지만,


드디어 한달치 미리 선입그 해놓았던 돈이 말라버렸습니다.


요번달부터가 진짜 꽤 많은 돈이 들어갈 것 같네요.



7주차 7만원 납입 입니다.

근데 밑에 보면 잔액이 14원이네요 ㅋㅋㅋ



카카오 뱅크에 미리 한달치 미리 넣어둔 금액이 이자를 발생시켰네요 ㅋㅋㅋ


14원 이게 뭐라고 사알짝 기분이 좋아지네요


카카오뱅크의 특성인것 같습니다


한달간격으로 이자를 지급하는데 이게 매우 좋은 시스템이라고 느낀게


당장 10원이든 100원이든 입금이 되면 이자가 쌓인다는 느낌이 달달이 와닿아


저만 해도 월급 받고 남는 금액 다 카뱅에 넣어둘까 생각 들기도 하네요


어차피 요즘 예금이자 어디에 넣어도 형편없으니 기분만이라도 한달마다 느끼게끔... ㅋㅋ


아무튼



정상적인 7주차 납입 금액은 28만원 입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3만원을 실수로 추가 납입 해버려서...



여차저차 해서 2018년 마지막 7주차 무사히 납입 완료했습니다.


오늘부터 2019년인데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하시려는 모든일 건승하시고,


들숨에 재력과 날숨에 건강 얻으시는 한해 되시길 소원드립니다.


다음 8주차 8만원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