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챌린지 6주차 입니다.


이번주 역시 별탈 없이 출금 및 납입 완료 되었습니다.



여전히 출금, 납입 관련 알림만 요란하네요.


아직 입금 전 안내 문자나 알림은 업데이트 될 생각이 없는가봅니다.


그리 어려운게 아닐텐데 빨리 추가해줬으면 좋겠네요.




이제 제 카카오통장에는 7만원만 남았습니다.


7주차 7만원을 내면 다시 한주한주 입금을 해야겠네요.


이렇게 해서 챌린지 계좌에 입금된 금액은 24만원.


매번 안내해 드리지만 저는 실수로 추가납입을 3만원 더 해버려 +3만원 오버입니다.


정상적인 6주차 납입금액은 21만원 이라는 점 다시 말씀드립니다.



자꾸 볼때마다 해깔려서 다시 뺄까 싶다가도


괜히 또 2주차때처럼 "실패" 문구 찍힐까봐 보류했습니다. ㅋㅋ..


아무튼 요번 6주차도 무사히 넘어갔네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시구요!


그럼 다음 7주차때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