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메이져카드 22장과 마이너 카드 56장의 해석 포인트와 스토리, 간단한 해석등을 설명해드리는 댕타로의 타로시간.

그 두번째 카드는 메이져 1번 마법사 카드(The Magician)입니다. 

 

 

 

흰옷과 붉은옷을 걸친 마법사인 그는 모든 준비를 갖춘 채 자신의 의지와 목표를 현실화시키기 위한 마법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의 앞에 놓인 테이블에는 그 마법의 재료로 보이는 소드와 완드, 컵과 텐타클이 놓여있습니다.

그의 머리위에는 뫼비우스의 띠와 허리에는 뱀이 똬리를 틀고 있습니다.

오른손으로는 하늘 높이 자신의 마법완드를 들고 있으며, 아래 위로 풍만한 장미와 백합이 풀들과 함께 우거져 있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포인트에 대한 상징을 집어보겠습니다.

 

 

*흰옷과 붉은옷-흰옷은 순수함, 붉은옷은 열정.

*뫼비우스 머리띠-영원과 관련된 신의 힘.

*허리의 뱀 허리띠-영원과 관련된 본인의 잠재력.(현명, 지혜, 지식)

*하늘을 향해 들고 있는 완드와 땅을 향하고 있는 손-계획하에 이루어지는 일의 진행.

*테이블 위의 준비된 4심볼-철저한 계획 및 의도.

*아래위로 우거진 장미와 백합들-본인의 의도대로 이루어질 결과물과 그에 대한 희망.

 

전편에서 다룬 0번 바보카드도 어떠한 일이나 사이클의 시작을 의미하지만 이번에 이야기할 두번째 카드인 마법사 The Magician 카드 또한 시작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다른 점이라면 카드에 보이듯 책상 위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보이실 것입니다. 바로 구체적인 계획에 의해 어떠한 일과 사이클이 시작되어지는 것입니다.

 

머리와 허리에는 영원과 힘을 상징하는 뫼비우스를 두르고 있으며, 오른손은 하늘위로 왼손은 땅을 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하늘에 있는 신의 은총과 축복이 땅에 강림하는 기적을 일으키는 마법을 뜻합니다. 또는 아래위로 우거진 장미와 백합을 피어내는 마법의 힘을 뜻한다고도 합니다.

결론적으로 이 마법사 카드는 사전에 철저한 계획을 수립 후 시작하는 초심자를 뜻하며 그 스스로 마법의 기적을 일으키리란 것을 의심하지 않는 당찬 주인공을 뜻합니다. 

 

카드 해석

 

*힘-강한 정신력, 강한 의지, 뛰어난 창조력.

*성공-하늘이 도우는 성공, 계획을 현실화, 기적.

*시작-새로운 일의 시작, 한 사이클의 초기, 방향성의 확립, 창조, 실천.

*능력-뛰어난 이해력, 뛰어난 말재간, 뛰어난 기술 및 손재주, 뛰어난 매력, 뛰어난 눈치.

 

 [Feat.화이트캣 카드]


여기까지 타로 메이져 카드의 가장 두번째 카드 1번 마법사(The Magician)카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3편에서는 2번 카드 여사제(The Priestess)카드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