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카드 메이져카드 22장과 마이너 카드 56장의 해석 포인트와 스토리, 간단한 해석 등을 설명해드리는 댕타로의 타로시간.

이번 시간에 다룰 서른째 카드는 바로  마이너 카드 - 나이트 오브 스워드(Knight of Swords)입니다.



갈기를 휘날리는 백마를 탄 기사가 검을 높게 들고 질주하고 있습니다.

그의 투구에는 붉은색 깃털이 너울거리며, 말의 고삐에는 새의 문양이 글져 있습니다.

또 말의 목장식에는 공기를 뜻하는 나비와 새가 그려져 있습니다.

4개의 나이트 카드 중에서 이 나이트 오브 스워드(Knight of Swords)의 말이 가장 빠르고 속도감 있게 그려져 있습니다.

바람을 가르고 적진을 향해 달려나가는 듯한 모습은 가장 정적인 나이트 카드인 나이트 오브 컵(Knight of Cups)과 대비됩니다.

카드 전반적으로 강풍이 부는 듯 구름과 나무가 바람에 휘날리는 것이 보이고, 말과 기사 모두 다소 격양된 듯 보입니다.

하지만 그 격양됨은 본인의 강한 의지와 신념을 반증하기도 합니다.

그는 갑옷 위에 붉은색과 파란색이 어우러진 망토를 걸치고 있는데, 붉은 색은 넘쳐흐르는 에너지를 뜻하고 파란색은 스워드의 속성인공기를 뜻합니다.


백마 : 용맹함, 프로젝트의 진행

붉은색 깃털 : 열정과 자유

파란색과 새 : 공기

바람 : 장애물, 방해


[Feat.기묘한 달 카드]


*능력 : 카리스마, 예리함, 박식, 숙련

*비즈니스 : 강하게 밀어붙이는, 투자, 협상

*용감 : 대담한, 용맹한, 두려움을 모르는, 전진, 도전


에너지 넘치는 이 기사는 공기의 속성을 띄고 있습니다.

젊은 패기와 정열적인 성향은 상황에 따라 매우 유동적이면서도 말보다 행동이 앞섭니다.

어찌보면 다소 극단적이기고 급하기도 한 이 성향은 어떠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문제에 해결을 가장 빠르게 하는 해법이 되기도 합니다.

속성 특유의 능력으로 머리 회전이 빠르지만 뒤돌아보지 않고 행동에 옮기기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무례하거나 경솔하다 치부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한 여러가지 정보 입수에 능하고 박학다식하지만 항상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고집불통일 때도 있습니다.

논리적이지만 직설적인, 그로 인해 분란을 야기하기도 하는 캐릭터의 카드 입니다.


여기까지 나이트 오브 스워드(Knight of Swords)에 대한 해석 이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나이트를 지나 킹으로 자라난 킹 오브 스워드(King of Swords) 카드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