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카카오 뱅크 - 26주 적금 챌린지 10주에 들어섰습니다.



이제 주마다 빠지는 납입금이 드디어 10만원을 돌파했습니다.


미리 넣어 놓은 납입금도 이제는 11만원이 남아 1주치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다음주에 다시 한달치를 입금해야 될것 같은데


계산을 해보니 무려 "54만원"이나 선입금을 해야되네요.


월말 또는 월초에 꽤나 많은 지출이 예상됩니다.



엄청 큰 금액이 모인건 아니지만


두자리 수의 10주차에 들어선것과 50만원이 넘은 걸 보니 아주 약간 뿌듯하긴 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말씀드리지만 저는 실수로 3만원을 더 추가 납입하여 58만원이 납입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정상적인 10주차는 55만원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아 그리고 매번 추가 납입한 금액은 말씀드리는데 주차가 잘못된건 이제껏 말씀을 못드렸네요.


제가 한 주차를 실패하고 추가 납입을 하다 3만원을 더 입금해버린 것이기 때문에


10주차라는 것도 정상적인 주차는 아닙니다.


실패가 없었다면 11주차 55만원이겠지요.



2주차에 난 빵꾸를 생각치도 못하고 있었네요.


제 글을 읽고 혹시라도 혼동이 있으셨을수도 있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다음 주차부터는 혼동없이 제대로 기재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10주차(정상적 11주차) 58만원(정상적 55만원).


무사히 납입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