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어느덧 26주 적금 챌린지 9주차에 접어들어 9만원 자동 납입 완료되었습니다.



아직 2번의 납입 금액에 카카오계좌에 남아있네요


어찌어찌 요번달까지는 별탈 없이 생활할 것 같습니다만


다음달 초에는 한주씩 넣을지 이제까지처럼 한달치를 넣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금액이 살살 오르다 보니 매주 뜨끔뜨끔 합니다



이번에도 여전히 말씀드립니다


저는 실수로 3만원을 더 추가납입하여 48만원 입니다


정상적인 9주차 금액은 45만원 이겠죠?


막상 이렇게 모였다고 금액을 보니 2달 넣은것 치고는 진짜 덜 들어가긴 했네요


이제부터 팍팍 적금 금액이 오를테니 마음을 다잡고 힘내야겠습니다.



이번 9주는 좀 확인 이모티콘이 좀 특이합니다.


보통은 과자를 먹는 이모티콘이라 하면,


9주차에는 기를 모으는 듯한, 돌이 떠다니는 이모티콘이네요


제 예상으로는 아마 제가 한번 실패를 해서 납입한 주가 7번이고


이번에 들어간게 8번째 주라서 7일 단위로 이모티콘이 바뀌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한번 실패 떴다고 이모티콘도 엄청 찝찝하게 찍히겠네요 ㅋㅋ


아무튼 요번 9주차도 무사히 납입됐습니다.


다음 10주차때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껏 하나 말씀 못드린게 있는데 제가 2주차 실패로 찍히고 추가 납입을 했기 때문에,

 정상적인 주차는 이주가 10주차가 되겠네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