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카드 메이져카드 22장과 마이너 카드 56장의 해석 포인트와 스토리, 간단한 해석 등을 설명해드리는 댕타로의 타로시간.

이번 시간에 다룰 스물다섯번째 카드는 바로  마이너 카드 - 나이트 오브 완드(Knight of Wands) 입니다.



땅 위를 받차고 달리려는 말 위에 한 기사가 타고 있습니다.

그는 갑옷에는 붉꽃 문양이 너울대고 있으며, 오른손에는 완드를 들고 있습니다.

페이지 오브 완드에서 봤던 붉은 도마뱀 셀레맨더가 그의 노란 로브에도 비슷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다만 약간 다른점이라면 페이지 오브 완드의 셀레맨더는 꼬리와 머리가 거의 닿아있는 작은 도마뱀의 형상이라면,

나이트 오브 완드의 셀레맨더는 머리와 꼬리가 좀더 자라고 떨어져있는, 어느정도는 성장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지의 용기를 나타내던 주황색 깃털 모자는 한층 자라나 길게 뻗은 주황색 깃털 투구가 되었습니다.

땅을 받차고 뛰어오르는 말의 모습과 다소 짧은 완드의 형상으로 보아 그의 결단력과 행동력, 강한 의지를 볼 수 있습니다.

말의 고삐에는 완드의 잎이 그려져 있고 그의 뒤로는 메마른 사막과 페이지때 보였던 3개의 피라미드가 보입니다.



박차오르는 말 : 행동력, 결단력, 넘치는 생명력, 동력

붉은색 깃털 투구 : 용기, 직관력, 영감

갑옷 : 보호, 강인한, 기사도 정신

샐레맨더, 사막, 3개의 피라미드 : 불의 상징(완드)


[Feat.기묘한 달 카드]


*성격 또는 능력 : 강한 의지, 정열, 자신감, 리더쉽

*도전 : 새로운 출발, 돌진, 저돌적인, 정면승부, 개척하는, 행동력, 모험

*이동 : 여행, 전근, 전학, 이사, 이직

*매력 : 남성적인, 육체적인


여기까지 타로 마이너 카드 3째 카드 나이트 오브 완드(Knight of wands)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말을 타고 달리려는 활동적인 젊은 기사와 불 속성인 완드가 합쳐져 주변의 것들을 태우고도 남습니다.

성격이 매우 급하며 결단한 것을 그때 그장소에서 해결치 못하면 잠을 못 이룰 정도로 성급하지만,

그만큼 추진력과 행동력이 훌륭하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일이 될 수도 있고, 사랑 또는 인간관계에서도 마찬가지 일 것입니다.

그만큼 강한 추진력으로 일의 시작과 진행은 다소 빠를 수수 있지만 마무리에 약한 뒷심을 보일 수도 있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저번 시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마이너 카드는 

페이지에서 나이트로, 나이트에서 킹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에 따라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그에 따라 다음 시간에 다룰 카드는 킹 오브 완드(King of Wands)가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