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카드 메이져카드 22장과 마이너 카드 56장의 해석 포인트와 스토리, 간단한 해석 등을 설명해드리는 댕타로의 타로시간.

저번 시간부터는 메이져 카드에서 마이너 카드로 넘어갔었죠?

이번 시간에 다룰 스물네번째 카드는 바로  마이너 카드 - 페이지 오브 완드(Page of Wands) 입니다.



한 소년이 주황색 깃털이 달린 모자를 쓰고 노란 옷과 신발을 신고 있습니다.

그가 딛고 서있는 땅은 사막으로 보이며 들고 있는 막대기를 찬찬히 살펴보는 듯 보입니다.

그의 옷에 그려져 있는 그림은 붉은 도마뱀의 형상으로 샐레맨더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이 셀레맨더를 자세히 보면 머리와 꼬리가 불완전하게 그려져 카드의 미성숙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오른 아래에는 피라미드 3개가 보이는데 이는 이집트 태양의 신 "라(Ra)" 의 상징이자 강한 에너지와 불의 힘을 나타냅니다.


모자 위 주황색 깃털 : 정보에 빠른른, 직관력, 영감, 눈치가 빠른

샐레맨더, 사막, 3개의 피라미드 : 불의 상징(완드)

로브 : 행동력

노란옷 : 순수함, 가능성


[Feat.기묘한 달 카드]


*호기심 : 풍부한 아이디어, 성장, 장난기, 욕구

*전달 : 교류, 전달자, 정보수집이 빠른, 도움이 되는, 중요한 소식

*열정 : 활동적인, 야심찬, 대담한, 자신감이 넘치는, 모험

*신뢰 : 믿을 수 있는, 도움이 되는, 근면, 성실한

*수입 : 용돈, 부수입, 상금, 보너스


여기까지 타로 마이너 카드 2째 카드 페이지 오브 완드(Page of wands)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지 카드의 페이지는 바로 시동, 수습기사, 수행원 등의 뜻으로 해석 됩니다.


저번 시간의 에이스가 전체적으로 하늘이 내린 기회 등을 나타낸다면 이 페이지 카드의 캐릭터는

아주 진보적이고 미숙하지만 순수한 열정. 밝은 미래를 향해 내딛는 초심자의 성향이 강합니다.

정보에 빠르고 직관적이지만 완드의 불속성으로 인해 쉽세 타올랐다 사그라드는 경향도 없잖이 있습니다.

완드 자체적으로 본능적이고 눈치가 빠르며 장난기와 매력이 흘러 넘치는 캐릭터로 보여지지만 

다혈질적인 측면으로 쉽게 발끈했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천진난만하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페이지에서 가장 강한 이미지는 미숙과 순수, 잠재력, 가능성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이너 카드는 페이지에서 나이트로, 나이트에서 킹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에 따라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그에 따라 다음 시간에 다룰 카드는 나이트 오브 완드(Knight of Wands)가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